매출보장 ROAS350 의 FAQ

2024. 1. 30. 00:00마케팅

 

네이버 커뮤니티, 셀러오션 카페에 저희 프로젝트가 소개되었습니다. ROAS350(로아스삼오공)에 궁금한 내용으로 알고, 직접 답하고 옮깁니다. 글 원문 : https://cafe.naver.com/soho/3535130

 

광고비의 350% 매출보장. roas 350 ?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광고대행사가 아니어서, 광고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받는 월 350만원은 커머스채널(쿠팡 등 5~6개 채널) 통합운영, 관리인건비의 총액입니다. 그리고 생각해봤습니다. 정말 브랜드하나 만들어 장사(?)를 해볼까 _ 런칭 진지하게 생각 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실행사' '풀 가격'의 뜻은 저희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뭐라 답 드려야할지 .. 수수료 먹지 않습니다.

 

 

환불을 염두한다면 그것은 곧 실패인데, 그럴 목적이면 시작도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광고대행사가 아닌데, 환불해도 325라는 셈은 이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ROAS 연관 여러 업무를 저희가 합니다.

 

 

브랜드사 관리해주는 회사가, 아마 저희 아닐까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희 광고대행사 아닙니다.

 

 

...

 

 

 

저희 독스는 광고대행사가 아닙니다. 네이버광고는 다른 대행사와 진행해주세요. 저희는 쿠팡 등 커머스채널을 관리하고, 그 채널들에서 매출을 낼 것입니다. 즉 광고또한 커머스채널 중심으로 합니다. 저희는 업무인건비를 받습니다.

 

독스마케팅은 대기업-중견기업의 클라이언트를 18년째 모시고 있습니다. 이유없이 [믿지 않는다] 하시면, 설명은 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저희가 환불(실패)하면, 저희는 손실입니다. 지속운영이 저희에게 훨씬 이득입니다. 왜 실패를 가정하는지, 아쉽습니다. 그리고 월간 업무비용 350만원은 1인 인건비 정도입니다. 썸네일, 디자인, 키워드, 후기, 공동구매 진행, 상세페이지 제작, 태그설정 및 관리, MD 미팅, 기획전 구성 등 모든 필요업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OAS 350%가 달성되지 않으면, 저희는 확실한 손실 입니다.

 

저희 독스는 광고대행사가 아닙니다. 광고대행사는, 많은 광고비를 지출하게 할수록 이윤이 남습니다만, 저희는 광고비를 많이 지출하면 매출을 350% 더 일으켜야 할 책임이 따르기에, 많은 광고비 지출은 협의대상 입니다. 

 

 

칫솔하나 살때도 별에별것 다 따집니다. 당연합니다.

 

 

 

설득은 저희 일 입니다. 설득은 말로 하는게 아닙니다. 실제 결과로 설득하는것 입니다. 착수하기 전 까지는. 모르면 몇번이고 물어보는건 당연합니다. 다만 "안봐도 안다." "다 그렇다." 는 접근은 좀 답답합니다. 그냥 편하게 물어보고, 두드려 주세요. 언제든 미팅하고 논의하고 옥신각신 따져봅시다. 능력을 모아 해낼 수 있다면, 하면 됩니다.